본문 바로가기
의주월드 :D/일상DAILY

추석 연휴 마지막날💨

by Euiju 2020. 10. 2.
SMALL

아침부터 부랴부랴 준비해서 도착한 미용실!! 펌하고 너무 지저분해서 신촌에 있는 이가자미용실에서 머리했다ㅎㅎ 올해 새로 생긴 것 같은데 연휴라 평소 가던 미용실이 안해서 급하게 예약하고 갔는데 디자이너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커트도 얼굴형이나 기장 고려해주셔서 해주셨다:) 서비스로 헤드스파도 해주셨는데 두피가 진짜 시원하고 가려운 곳도 없는느낌...⭐️ 뿌리 염색도 시급해서 이번달 내로 한번 더 가야할 것 같다.

신촌 포쉬네일에서 시럽젤네일 받음💨

네일 받고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온 소바야린 먹었는데 태어나서 먹은 판모밀 중에서 제일 맛있었다ㅎㅎ 운좋게 웨이팅도 없고 사람도 우리밖에 없어서 다행이였당..! 다음은 이대 원앤온리 카페에서 브라우니랑 아아 한잔 (사진은 없음..)

여기 냉장고문 열면 칵테일바로 들어갈 수 있당
장프리고 클래식 칵테일이랑 날마다 신선한 과일도 칵테일
2층이라 1층으로 주문하려면 마련된 100원 넣고 말해야한당ㅋㅋㅋㅋㅋ 짱신기

동역사역에서 가장 핫하고 유일한 장프리고 칵테일바!! 웨이팅은 40-50분정도 걸렸는데, 그 사이에 모기 6방 물렸다ㅠㅠ 그래도 그만큼 가게가 너무 예쁘고 칵테일도 신선했다ㅎㅎ 또 방문할 예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