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주월드 :D/일상DAILY

[연희동 맛집] 와인바, 자정

by Euiju 2022. 1. 20.
SMALL

연희동으로 이사온 후 너무 예쁘고 맛있는 곳을 발견했다🥳 2층에 자리잡고 있어서 찾아가기는 쉽지 않았지만, 다음에는 메론 프로슈토 먹으러 갈 예정🧡

포트와인 처음 먹어봤는데 포도주느낌!! 처음엔 달달했는데 맛있어서 계속 마시다보니 금방 빨개져버렸다ㅎㅎ

이 새우는 진짜 식감도 독특하고 여기서 시킨 것 중에 젤 맛있었다!!! 겉바속촉🥰

우리집 인테리어를 이렇게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ㅎㅎ

달달한 스파클링 모스카토❤️ 술 못마시는 나에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와인이었다ㅎㅎ

분위기가 너무 예쁘고 오랜만에 사진도 너무 잘나왔다💨
LIST

댓글